데어리아이(DairyAI)

회원관리

호현에프앤씨

close

회원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데어리아이(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이하"사이트"라 한다)를 통하여 제공하는 온라인 중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한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본 약관은 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앱, 제휴 은행 사이트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 (용어의 정리)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2022.11)는 아래와 같습니다. - http://www.dairyai.co.kr/ -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② "사이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공간 및 관련 콘텐츠 등을 게시 및 거래할 수 있도록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③ "서비스"란 "회사"가 공간을 소유하고 있는 "공급자"들과 이를 필요로하는 "수요자"를 온라인으로 중개하여 주는 온라인 중개 플랫폼의 형태를말합니다. ④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⑤ "회원"이란 회사가 정한 절차를 거쳐서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수 있는 자격을 가진 자를 말합니다. ⑥ "공급자(이하 공급자라 한다)"란 공간 및 관련 콘텐츠(이하 "콘텐츠"라 한다)를 사이트에 제공 및 제안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⑦ "수요자(이하 수요자라 한다)"란 사이트에서 공급자의 공간을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⑧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일부분을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⑨ "저작물"이란 "회사"와 "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모든 내용물을 의미하며, 여기에는 글, 사진을 비롯하여 회원가입내역, 개인정보 등을포함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는 용어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 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예약 및 이용방법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또한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유불리에 관계없이 모든 사항에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5. 전 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콘텐츠"와 관련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계약의 체결 ② 기타 "회사"가 이용자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 2. "회사"는 "공급자"와 "수요자"들간의 원활한 콘텐츠 이용을 도모하기 위한 중개플랫폼을 제공할뿐, "사이트"에 게재된 내용들은 모두 해당 저작물을 올린 이용자에게 그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이용자"는 "사이트"에 보이는 정보와 "회사"에 의해 저장되는 정보를 별도로 저장매체에 기록물로 남겨둘 책임이 있으며, 이는 증거, 회계 등의 목적으로 필요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또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서비스 기간은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로부터 계정을 소멸할 때까지입니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도록 하며 내부규정에 따라 이로 인한 피해를 소비자에게 보상하도록 합니다. 단, “회사” 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전자우편 주소가 동일한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인증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회원등록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 "사이트"를 이용하여 결제한 대금, 기타 "사이트"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15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대한민국 내 제반 법령을 위반한 것으로 의심이 되는 경우 "회원"에게 통지 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수사기관을 통하여 사실관계를 규명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또는 서신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정보에 대해서는 회원의 수신거부의사와 무관하게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정보의 제공 이외에도 회원이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가입 시 서비스 이용시 또는 구매 신청 완료 후 기입한 회원정보에 대한 개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일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SMS 등을 통해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제11조 (공간 등록 신청) 1. 회사는 공간을 소유 및 임대하고 있는 공급자가 임대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등록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공간을 소유하고 있는 “공급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중개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로서, 등록 신청을 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등록 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또는 기타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회사”는 공간을 등록한 공급자가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공급자”가 부당하게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의 해지, 판매활동의 제한 또는 정산금의 지급 보류 등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공급자” 는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게 어떠한 책임도 물을 수 없습니다 제12조 (공간 사용 신청) 1. 회사는 공급자의 대여공간의 정보를 제공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공간 사용 신청은 회사가 제공하는 공간을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회사는 이용승낙의 의사표시를 해당 서비스화면에 게시하거나 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공간 사용을 하고자 하는 자는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하는 신청 양식에 따라 신원정보 등의 필요한 사항을 기입하여 신청합니다. 4.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 1. “회원”은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을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등 ② 선불카드 ③ 회사가 인정하는 쿠폰에 의한 결제 ④ 실시간 계좌이체 ⑤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 2. “회사”는 “회원”의 대금 지급에 법적,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가 예견하지 못한 장애(은행 통신망 장애 등)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 수단의 변경을 요청하거나 잠정 결제보류 내지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수신 확인 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SMS 또는 전자우편으로 통지 합니다. 2.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사용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15조의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5조 (청약 철회 등) 1. “회사”는 구매(예약) 취소 및 청약철회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공간을 구매하게 된 “회원”은 공간을 판매하는 “회원”과 상호 협의 및 확인에 의해서만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전자우편 또는 SMS, 또는 e-mail 통지 등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구매 청약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4.계약이 종료되기 15일전 “회사”는 “회원”에게 계약 종료,계약 연장에 대한 의견을 묻고 이를 취합 발표 합니다. 3. “회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 및 환불일 경우 이의 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열람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③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의 게시, 광고,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⑥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거나 타 사이트의 링크를 게시하는 경우 ⑦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일 경우 ⑧허위의 사실을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재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회사"의 사실관계 확인 요청에 2회 이상 불응한 경우 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기타 영업행위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⑩ 기타 이 약관 또는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전 항에 해당하는 게시물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금을 지급하게 되는 경우(조정, 판결, 민사, 형사 불문) 귀책사유 있는 "회원"은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하는 즉시 동일 금액 상당을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17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배타적 이용허락)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이를 작성한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해당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게 자신이 작성한 "게시물"을 독점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에 따라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을 검색노출, 판촉, 홍보 기타의 자료로 무상으로 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범위 내에서 "게시물"의 일부를 수정, 복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저작권 등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 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이 허용되는 경우 ②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한 경우 제2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및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1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사이트"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사이트"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2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아이디"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아이디"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전 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3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4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 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제2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사"와 "회원" 간의 소송은 서울중앙 지방법원에 제소합니다.
정보통신망법 규정에 따라 데어리아이에 회원가입 신청하시는 분께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자세히 읽은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필수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가입인증 휴대폰번호, 만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 (법정대리인의 이름, DI, 휴대폰 번호가 수집되며, 아동이 성년이 될 때까지 보관됩니다.) - 선택항목 : 본인확인 이메일 주소(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단체아이디 회원가입> - 필수항목 : 단체아이디, 회사명, 대표자명, 대표 전화번호, 대표 이메일 주소, 단체주소, 관리자 아이디, 관리자 연락처, 관리자 부서/직위 - 선택항목 : 대표 홈페이지, 대표 팩스번호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셋째, 데어리아이 아이디를 이용한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또는 이벤트 응모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개인정보 추가 수집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별도의 동의를 받습니다. 넷째,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등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 상품권 이용시 : 상품권 번호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 개인식별, 데어리아이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부정이용 행위 제재,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회원탈퇴의사의 확인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부정가입, 징계기록 등의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항목 : 가입인증 휴대폰 번호, 만 14세 미만 회원의 경우 법정대리인 DI 보존이유 : 부정 가입 및 이용 방지 보존기간 : 6개월 ※ ‘부정이용기록’이란 부정 가입 및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게시글 작성 등으로 인해 회사로부터 이용제한 등을 당한 기록입니다.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회원가입

데이터입력 테이블

아이디

중복확인
영어소문자와 숫자 4~14자리로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8~20자)

비밀번호 재확인

이름

이메일

휴대폰

인증전송

인증

확인
등록